sns24 스킵네비게이션

로그인

로그인

회원가입

이미 가입하셨나요?

비밀번호 찾기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

임시 비밀번호 받기

코리아SNS 서비스 이용안내

코리아SNS 서비스에 대한 안내와 공지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인실제활동팔로워 AS기준

    A/S신청시 30일 이내 주문하신 수량중에서 빠진 수치에 대해서만 복구가 진행됩니다.

    이부분을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예를들어 'A'라는 계정 팔로워가 1명인 상태에서
    
    2개월 전에 1,000명을 구매하고 , 1주일전에 1,000명을 구매해서 총 2,000명을 구매했습니다.

    그럼 총 팔로워가 2,001명이여야하는데 현재 팔로워가 1,800명이라 200명이 부족해서 AS신청을 했습니다.

    해당 경우 무조건 200명이 다 채워지는게 아니라 부족한 200명이 1주일전에 주문하신 수치에서 이탈이 발생한것이면

    200명이 채워지지만, 2개월전에 주문하신 수치에서 200명이 빠진것이라면 1개월 이내 수치에서는 빠진 팔로워가 없기때문에

    AS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동일한 상황에서 2개월전에 주문한 수치에서 100명이 빠진거고 , 1주일전에 주문한 수치에서 100명이 빠진것이라면

    AS신청시 100명이 다시 채워져서 총 1,900명이 됩니다.

    2. 기준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S시스템이 따로 있습니다. 사람이 일일이 손으로 세서 다시 채워넣는게 아니고

    시스템에서 파악해서 해당 주문건에 대해서 30일 이내 몇명이 부족한지 체크하고

    부족한만큼 자동으로 채워드리기 때문에 "A/S신청시 몇명이 복구됩니다." 이렇게 답변 드리는게 불가능합니다 ^^

    3. A/S받고 또 떨어지면 어떻게 되나요

    A/S는 30일이내 1회만 가능하시며 한번 A/S를 받으시면 추후에 다시 이탈하더라도

    A/S가 불가능합니다. (영구적으로 한명도 안빠지고 유지되는 팔로워는 전세계 어디에도 없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